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봉숭아, 남편생일
    일상(日常記録) 2022. 7. 21. 10:07

     

     

    봉숭아를 키우고 있다.

    20일쯤 전 야후 검색으로 모종을 파는 곳을 발견,

    반가워서 바로 구입했었다.

    주문받으면 집 마당에서 캐서 보내준다고..

     

    그리하여

    일반우편으로 마치 편지처럼 도착한 모종~

    처음 화분에 심었을 땐

    기력 없이 누워있더니,

    하루 만에 몸을 세웠다.

    신기하게도 정말 쑥쑥..

    잘 자라주었다.

     

    그리고는 늦장마 기간에 쏟아지는 빗속에서 꽃을 피웠다.

     

    씨방이 터지고 나서

    꽃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1차로 꽃이랑 잎을 이만큼 수확했다.

    일본에서 봉숭아는 그다지 흔한 식물이 아니고

    최근에는 식용꽃으로 재배한다고.

    그러고 보니 단내가 나는 것도 같고 

    전에 아오야마 플라워마켓 카페에서 내가 먹어치운 꽃이 사실은 

    프리믈라가 아니고 봉숭아였을지도 모르겠다.

     

    암튼 나의 목적은 분명하여 

    명반도 구입.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이 얼마만에 해보는 짓인가!

    나 혼자 즐거운 

    기쁨의 손톱~

     

     


     

     

     

    7월 18일 남편 생일.

     미역국은 생략, 자주 먹기 때문에.

     

    서울식 옛날불고기.

    스키야키용 소고기로  만든 불고기.

    생고기라 맛은 있겠지만

    이런 불고기판 꺼낼 땐 기분이 훨씬 중요한데 

    종이처럼 얇게 썬 그 불고기감은 도저히 구할 수가 없었다.

    난 그랬지만 

    가족들은 좋다고...

     

     

    역시나 케이크는 앤을 생각하며...

    나름 청순~

     

     

     

     

    @오늘 처음으로 아이패드로 글을 올려봤는데 힘들다.

    역시 나는 컴퓨터로 작업하는 편이 좋겠다.



     

     

    https://youtu.be/LPZDKf29IRs

     

    '일상(日常記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골드 꽃차와 기타 등등  (20) 2022.10.11
    블로그 이전  (8) 2022.08.24
    블로그 이전, 헤어질 결심, 후르츠 산도  (5) 2022.07.05
    어린이식당, 쇼핑카트, 삼계탕?  (0) 2022.06.28
    코디 놀이  (2) 2022.05.27
Designed by Tistory.